▲`귀여운 질투` 우결 송재림 김소은 내 여자다 발언 화제만발(사진=MBC) |
`귀여운 질투` 우결 송재림 김소은 내 여자다
"송재림의 `질투 상황극`에 많은 시청자가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송재림이 질투심(상황극)을 드러내 화제다.
27일 방송된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터키로 신혼여행 떠난 김소은-송재림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재림은 최근 버즈의 민경훈이 한 라디오 방송에서 김소은을 이상형이라고 밝힌 것을 언급하며 "남의 와이프를 왜 이상형으로 뽑는 사람이 많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김소은은 "고마워요. 민경훈 씨. 조만간 봐요"라고 말하며 즐거워했다.
한편 앞서 지난 11월에도 김소은과 이상윤이 tvN 드라마 `라이어게임`에 함께 출연하자 송재림은 "기사를 봤다. 나보다 이상윤이 좋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송재림은 "트위터에 셀카도 올리고 하트까지 붙였더라. `송재림이 이 글을 싫어합니다` 댓글을 달 뻔 했다"고 폭풍 질투했다.
송재림의 `질투 상황극`에 많은 시청자가 "재미있다" "송재림, 올해의 예능 대세"등 호감어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검색 키워드 :
송재림 김소은 내 여자다 송재림 김소은 내 여자다 송재림 김소은 내 여자다 송재림 김소은 내 여자다 송재림 김소은 내 여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