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아 창밖의 눈보라, 29禁…`브래지어 끈 풀고 차에서?` 과거 파격 뮤비 `헉`
한소아 창밖의 눈보라
모델 겸 가수 한소아의 싱글 앨범 `창밖의 눈보라`가 공개된 가운데 과거 공개한 29금 수준의 뮤직비디오가 관심을 끌고 있다.
한소아 창밖의 눈보라
한소아는 지난 10월 `눈엔 눈 이에는 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는 포털사이트에서 성인 인증을 해야 볼 수 있을 정도로 수위가 높다. 한소아는 차 안에서 한 남자와 사랑을 나누며, 브래지어의 끈을 풀어헤치는 등 뮤직비디오에서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한소아는 `눈엔 눈 이에는 이` 뮤직비디오에서 몸매가 드러나는 딱 붙는 검정 의상을 입고 엉덩이를 흔드는 등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한소아는 26일 겨울 분위기를 한껏 담은 싱글앨범을 발표했다. 이 앨범은 `29금` 파격 섹시 화보와 뱀파이어 뮤직비디오 티저를 떠올리게 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소아의 이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인 `창밖의 눈보라`는 소리 없이 다가온 사랑을 눈에 비유해 사랑에 흠뻑 취해 설레는 마음을 가득 담았다.
한편 한소아의 `창밖의 눈보라`는 제이큐, 김은주, 최선침이 작사했으며 제이큐, 한소아, 조광호가 작곡했다.
(창밖의 눈보라 한소아 사진 = 눈엔 눈 이에는 이 뮤직비디오 캡처 / 블랙엔화이트스토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