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검색어]
1. 숙희 뮤비티저 2. 이수 3. 소유진 4. 클라라 5. 이파니
1. 백종원 2. 클라라 3. 소유진 4. 이파니 5. 미스터백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배우 겸 모델 클라라가 `귀요미송2`의 가수로 무대에 대뷔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클라라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 크리스마스 특집 무대를 통해 `귀요미송2`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클라라는 분홍색 전신 타이즈를 입고 등장해 S라인 몸매를 과시하며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발랄, 엉뚱, 엽기적인 귀요미로 변신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클라라가 이날 입고 나온 무대 의상은 국내 유명 디자이너 곽현주가 직접 제작한 것으로 큐티, 발랄, 엉뚱 세 가지 콘셉트의 무대 배경과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에게 독특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귀요미송2`는 한 번 들으면 쉽게 빠져나오지 못하는 묘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곡으로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라는 가사로 유명한 원조 `귀요미송`보다 빨라진 박자에 큐티하면서도 톡톡 튀는 클라라의 목소리가 특징인 곡입니다. 한편, 클라라는 조여정과의 영화 ‘워킹걸’ 개봉을 앞두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5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배우 소유진은 출산 후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편 백종원과의 결혼생활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해피투게더 MC들은 최근 득남한 소유진에게 "남편의 사랑을 받고 또 아이를 얻어 완벽하다"라고 축하했습니다. 소유진은 출산 후 근황을 묻는 말에 8개월 된 아들을 최초로 공개하며, "아기는 남편 닮았다. 전체적인 구조나 골격이 아빠를 닮았다. 부분부분 저를 닮은 것 같다"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소유진의 아들은 요리하는 아빠 백종원에게 안겨 신기한 표정으로 앞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어 소유진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일단 아이를 셋 정도 더 낳고 싶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가수 린이 남편인 엠씨더맥스 멤버 이수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린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해 엠씨더맥스 투어, 전주 대전 서울 공연장 구석에 서서 다 챙겨보고 있는데 그 어느 때보다 훌륭히 잘해내고 있어 고맙고 자랑스럽다"라며 "친구이자 가족이고 그 이전에 정말 존경하는 가수 철이. 남은 공연도 힘내서 잘해. 내가 잘 챙길게"라는 글을 게재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이수가 환하게 웃고 있는 얼굴로 짐을 옮기는 모습이 카메라 화면에 담겨있습니다. 린과 이수는 9월 19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부부의 연을 맺었고. 이들은 10년 지기로 우정을 쌓아오다 2012년 이수가 속한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로 이적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화면 캡처, 린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