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성민 / 이파니
서성민 부인, 이파니 자연산 가슴 A컵->C컵 + 힙업 마사지 공개...주방에서 하이힐??
26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서 뮤지컬 배우 서성민이 아내인 방송인 이파니와 결혼 생활에 얽힌 이야기를 공개해 화제인 가운데 지난달 16일 JTBC `집밥의 여왕`에 출연해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이 재조명 받고 있다.
이날 이파니는 가슴 볼륨을 키우는 마사지를 비법을 공개하며 "샤워 후 거울을 보고 목에서 교차한 가슴 라인을 손으로 쓸어올려준다"며 직접 시범을 보였고 이에 비키는 "이파니씨는 굴곡이 있는데 나는 없다. 쭉 내려온다"고 하소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마사지를 소개하며 "유선을 자극해 볼륨을 키워주는 효과가 있는 마사지"라고 소개하며 "등 뒤로부터 겨드랑이 위로 쓸어올린다. 실제로 일본에서 유행하는 볼륨업 운동이다. A컵이 C컵까지 올라가는 사례가 있었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세 번째 "겨드랑이 살을 계속 꼬집어주면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부기를 빼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손으로 엉덩이를 비비는 힙업 마사지까지 직접 선보였다. 이날 게스트 중 유일한 미혼 여성인 배다해는 이 마사지를 보고 민망해하며 "절대 못한다"고 경악해 폭소를 자아냈다.

서성민 이파니
한편, 주방에서 요리하던 이파니는 "제가 앵글이 좀 높지 않나요? 하이힐을 신고 나와서 그렇다"며 본인이 신고 있던 하이힐을 카메라에 비췄다.
이어 이파니는 "주방에 있을 때도 하이힐을 신는다"며 "하이힐을 신으면 긴장하게 돼 각선미가 아름답게 완성된다"고 설명했고 이파니는 하이힐을 신은 채 "여자들은 참 피곤하게 산다. 그래도 아름다움을 위해 신는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