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집에3 스칼렛요한슨 vs 귀요미송2 클라라 `후끈`…아찔 볼륨대결 승자는?
나홀로집에3 스칼렛요한슨 클라라 귀요미송2 나홀로집에3 스칼렛요한슨 클라라 귀요미송2
나홀로집에3 스칼렛요한슨 클라라 귀요미송2
스칼렛요한슨과 클라라가 크리스마스인 25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스칼렛요한슨의 나홀로집에3 출연 당시의 청순한 모습과 클라라가 귀요미송2 무대에서 보여준 깜찍한 모습이 기존 섹시미와는 다른 매력으로 신선하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나홀로집에3 스칼렛요한슨 클라라 귀요미송2
`나홀로 집에 시즌3`에 출연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의 과거 모습이 화제다. 스칼렛 요한슨은 똘망똘망한 눈망울에 오똑한 코, 뽀얀 피부를 자랑하며 지금과 별반 다를 바 없는 빼어난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클라라도 귀요미송2 무대에서 깜직한 모습을 뽐냈다. 귀요미송2를 선보인 클라라는 25일 오후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몸에 꼭 피트되는 분홍색 의상을 입고 귀여운 안무를 선보였다
클라라는 기존 섹시미를 버리고 이번 무대에서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등장해 색다른 변신을 보여줬다. 클라라 귀요미송2 무대에 누리꾼들은 새로운 모습이 신선하다는 반응과 기존의 섹시미와 동떨어져 어색했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나홀로집에3 스칼렛요한슨 클라라 귀요미송2 사진= 스칼렛요한슨 SNS/ 클라라 sns /나홀로집에3 캡처 / 엠카운트다운 캡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