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산타걸 변신 "화끈하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1월 초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을 전격발표하고 새로운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4일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섹시 산타걸로 화려하게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위글위글`의 발표 소식을 전해왔다.
이날 공개된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티저 사진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히 촬영된 것으로 골드리본 장식을 배경으로 섹시한 산타걸 의상을 입은 헬로비너스 멤버들이 6인 6색의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헬로비너스는 데뷔 이래 `위글위글` 티저 영상으로 첫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티저 영상은 같은 날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과 관련해 판타지오 뮤직 측은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신곡 발표는 `끈적끈적` 활동의 연장선상으로 이미 지난 11월 컴백 이전부터 기획된 것"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위글위글` 댄스영상 역시 이번 활동을 위한 사전 이벤트 겸 일종의 예고편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다행히 `위글위글` 댄스영상이 총 조회수 500만 돌파라는, 예상치를 훨씬 뛰어넘는 엄청난 반응을 얻어 이번 신곡 활동에도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난 11월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손잡고 `끈적끈적`으로 컴백해 인기를 끈 헬로비너스는 새 싱글 `위글위글`을 깜짝 공개하며 새해에도 휴식 없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는 헬로비너스는 신곡 `위글위글`의 활동을 통해 본격적인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