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사진=보디가드)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C컵볼륨+개미허리` 란제리화보 `너무야해~`
배우 박한별이 동료 정은우와의 열애를 인정하는 공식 입장을 발표한 가운데 박한별의 란제리 화보가 화제다.
24일 더팩트는 "박한별이 올해 초 세븐과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연인 관계를 청산했다"며 "정은우와 새로운 만남을 갖고 추운 겨울을 녹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24일 오전 박한별 소속사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는 "박한별은 정은우와 함께 작품을 하면서 처음 알게 됐고, 이후 여러 사람과 함께 어울려 지내다 약 한 달 전부터 교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사진=더팩트 제공)
이어 "오랜 연인 사이를 유지해왔던 최동욱(세븐)과는 올 초 결별했다. 결별을 밝히지 않았던 건 군 생활 중 결별 기사로 또 한 번 회자되는 걸 원치 않아서였다. 지금도 편한 친구 사이로 가끔 연락을 주고받는다"고 전했다.
박한별과 정은우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 함께 출연해 사랑을 키운 것으로 전해졌다. 박한별은 여주인공 장하나 역을 맡았고, 정은우는 박한별을 사랑하는 설도현으로 분해 실감나는 커플 연기를 펼쳤다.
정은우와 박한별의 열애 사실이 밝혀지면서 과거 박한별의 란제리 화보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초 박한별은 박한별과 `판타지 레드(Fantasy Red)`를 콘셉트로 진행된 란제리 화보를 찍었다.이 화보에서 박한별은 섹시한 눈빛으로 도발적이면서도 고급스런 분위기를 풍겼다. 또 박한별의 볼륨 몸매는
남성 팬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사진=보디가드)
박한별은 2002년 얼짱 잡지 모델로 데뷔해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했다. 정은우는 지난 2006년 KBS2 단막극 `드라마 시티-이별보다 아름다운 사랑`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무대에서도 활약했다.
한편 세븐은 오는 28일 제대를 앞두고 있다. 박한별과 정은우의 열애에 대해 세븐이 어떤 입장을 밝힐지 주목된다.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