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민서 전진 아이돌 스캔들 폭로
`채민서 전진 아이돌 열애설 스캔들` 배우 채민서가 과거 유명 아이돌그룹 멤버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224/B20141224151509693.jpg)
채민서 전진 아이돌 스캔들 폭로
채민서는 아이돌 출신의 연예인과의 스캔들에 대해 "그분이 먼저 나한테 관심이 있다고 연락이 왔다. 1년 가까이 사귀었는데 갑자기 식당에서 밥만 두 번 먹은 동생이 됐는지 잘 모르겠다. 어떤 분들은 노이즈 마케팅이라고 했는데 절대 아니었다"고 억울함을 드러냈다.
배우 채민서는 과거 유명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인 전진과 열애설 및 결별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전진은 결별설을 인정한 채민서에 대해 사귄 사이도 아닌데 결별설을 인정한 자체가 당황스럽다며 지인들과 함께 식사 몇 번 했을 뿐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224/B20141224135730963.jpg)
채민서 전진 아이돌 스캔들 폭로
전진 소속사 오픈월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결별설이 났을 당시 "열애설이 났을 때도 친구 사이라고 밝혔는데 결별이라니 어이없다"며 불쾌함을 전하며 채민서와 전진은 연예계 선후배 그 이상은 아니라고 선을 긋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채민서가 언급한 과거 A급 아이돌과의 열애설 주인공이 전진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스캔들에 발뺌한 전진에 대해 따가운 시선을 보내면서도 또 다시 스캔들을 언급해 논란을 키우는 채민서도 황당하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 `채민서 전진 아이돌 스캔들 폭로` 사진= BNT 뉴스 / 채민서 `아레스엔터테인먼트` / 전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