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하며 데이트하기 좋은 최고의 날로 크리스마스를 꼽는다. 이러한 크리스마스 데이트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연인과 달콤한 시간을 보내게 해주는 연극, 뮤지컬 같은 공연 관람이다.
하지만 문제는 공연 시간이 길어 그만큼 준비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한다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 눈치 볼 것 없이 크리스마스 공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준비물들을 알아봤다.
추위로 데이트를 망치지 않기 위한 아이템! 추억도 ‘셀카봉’도 잊지 말자요즘 날씨에 예쁘게 보이기 위해 얇은 원피스에 높은 스틸레토힐을 매치한다면 추위에 떠느라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기 십상이다.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한남동 블루스퀘어는 교통도 불편할 뿐 아니라 인기 공연에 좋은 자리를 잡기 위해 대기하는 경우가 많아 장시간 오들오들 떨기 딱 좋다.
이에 패셔너블하면서도 보온성을 살린 니트와 라인이 잡힌 아우터를 활용해 추위에 대비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또 피로도를 높이는 힐 대신 장시간 걸어도 거뜬한 굽이 낮은 부츠를 코디 하고, 따뜻하게 연인의 손을 잡게 도와주는 장갑을 구비한다면 추위에도 끄떡없이 연인과의 완벽한 데이트를 할 수 있다.
‘기억은 짧지만 사진은 영원하다’는 말처럼 크리스마스 순간순간의 소중한 기억들을 남기고 싶은 연인이라면 2014년 대세 아이템 ‘셀카봉’을 준비하는 것도 필수. 휴대도 좋을뿐더러 크리스마스 정취가 가득한 거리와 사랑하는 이의 모습을 담을 수 있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날, 특별한 생리대로 활동성도 UP! 마침내 공연이 시작됐다. 예매도 추위도 난관은 모두 뚫었지만 하필 공연 날과 그날이 겹치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럴 때는 음악과 함성이 가득한 스탠딩 공연이라도 맘 편히 즐길 수 있게 돕는 활동성 높은 생리대를 준비하면 된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그날의 걱정 없이 보내고 싶다면 위스퍼코스모인피니티를 챙기자. 위스퍼코스모인피니티는 액체 유래 신소재 ‘락토플렉스’로 만들어져 얇고도 패드 무게의 10배를 흡수하는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해 공연시간 중간중간 패드 교체 걱정을 덜 수 있다.
특히 위스퍼코스모인피니티는 기존 자사 제품의 울트라 슬림 생리대들과 비교도 안될 정도로 얇다. 마치 착용하지 않은 것 같은 자유로움과 딱 붙는 스키니진이나레깅스를 입어도 패드 자국이 나지 않아 활동성과 패셔너블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겹친 그날, 신나는 음악과 함성이 가득한 스탠딩 공연을 관람하거나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끼기 위해 많이 걷는 게 걱정이라면 고민하지 말고 활동성이 뛰어난 위스퍼코스모인피니티를 선택하자. 위스퍼코스모인피니티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P&G 공식 블로그인리빙아티스트 (blog.livingartist.co.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