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타일러권
타일러권 그는 누구인가?...전 소녀시대 "제시카" 임신에 동거설까지...
제시카 타일러권
미국의 한류매체인 K팝스타즈닷컴은 소녀시대 제시카의 남자친구인 타일러 권에 대해 알아야할 5가지를 보도했다.
타일러 권(영어: Tyler Kwon, 권녕일, 1980년 6월 9일 ~ ) 나이는 미상이다. 단지 30대 초반, 또는 35세 이하로 추정되고 있을 뿐이다.
첫번째, 타일러 권은 재미동포 사업가이며 뉴욕에 본사를 둔 코리델 그룹 CEO다. 코리델 그룹은 대체재산투자 관리 회사와 독립영화 프러덕션 회사를 두고 있다. 그는 또한 서울시얼라이트 그룹 회장이기도 하다. 서울시얼라이트는 과거 YG엔터테인먼트와 CJ E&M을 고객으로 두면서 고급행사의 마케팅 기획 등에 특화된 회사다.
두번째, 타일러 권은 미국 미시건대 경영학과 학사 출신이다. US 뉴스앤 월드리포트 대학 경영학과 평가에서 4위를 차지한 좋은 학교다.
셋째, 타일러 권은 이전에 중화권 스타 질리언 청과 사귀다 동거까지 하다 10개월만에 헤어졌다. 청은 헤어진 두달 뒤인 지난해 7월 홍콩의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자신은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반면 권은 바깥에 나가길 좋아할 정도로 사교적이라고 평했다. 헤어진 이유로는 성격차와 자신의 투정을 들었다.
넷째, 타일러 권은 소녀시대 다른 멤버인 효연과 친하다. 둘은 홍콩에서 쇼핑을 하다 찍힌 사진도 있다.
다섯째, 타일러 권은 고아에게 자상하다. 그가 이끄는 코리델 그룹 산하 코리델 재단을 통해 고아와 취약아동들을에게 주거환경을 개선 해준다. 이 재단은 로컬 비즈니스에 투자해 이익을 낸 뒤 아이들에게 보다 나은 집을 지속적으로 지어주는데 주력하고 있다.
제시카 타일러권
18일 홍콩 HK채널은 제시카와 타일러권이 함께 쇼핑을 즐기는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사진은 지난 11일 홍콩 센트럴의 한 쇼핑몰에서 촬영된 것으로, 한 유아용품 매장을 둘러보던 제시카와 타일러권은 유아용 옷을 골라 구입한 뒤 매장을 떠났다.
이어 "제시카는 팀(소녀시대)을 떠난 뒤 최근 홍콩에 장기 거주하기 시작해 시모어 로드에 위치한 타일러 권의 아파트로 이사해 동거 생활을 하고 있으며 제시카는 이미 6개월 전부터 홍콩에 머물렀다"고 덧붙였다.
올해 3월 제시카와 타일러 권은 열애설에 휩싸여 한 차례 소속사를 통해 이를 부인했지만, 올해 10월 또 다시 결혼설이 제기돼 눈길을 끈 바 있어 이번 동거설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제시카는 자신의 브랜드인 ‘블랑 앤 에클레어’를 론칭하고 최근 디자이너로 첫발을 내딛고 중화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 제시카 타일러권 사진 = 위키백과 / 제시카 웨이보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