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제시카-타일러권, 동거+아기옷 구매? 크리스탈 "시집가지마"
소녀시대 제시카 타일러권 동거 결혼설 크리스탈
`소녀시대 제시카 타일러권 동거 결혼설 크리스탈` 그룹 소녀시대를 탈퇴한 제시카가 공식 연인이자 금융인 겸 사업가 타일러권과 동거 중이라는 보도가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시대 제시카 타일러권 동거 결혼설 크리스탈
지난 18일 홍콩 HK채널은 "제시카가 소녀시대를 떠난 뒤 최근 시모어 로드에 위치한 타일러 권의 아파트에서 동거 생활을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지난 11일 홍콩 센트럴의 한 쇼핑몰에서 유아용 옷을 구입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 매체는 전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와 공식 연인 타일러권이 쇼핑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타일러권 과 제시카가 아기용품을 고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제시카는 6개월 전부터 홍콩에 머물러 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제시카는 자신이 론칭한 패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의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소녀시대 제시카 타일러권 동거 결혼설 크리스탈
제시카, 타일러권의 동거설 및 결혼설에 그의 동생 크리스탈의 과거 발언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6월 방송된 스토리온 리얼리티 `제시카&크리스탈`에서는 크리스탈은 언니 제시카의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크리스탈은 "만약 언니가 다음 달에 결혼을 한다면"이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상상만으로도 슬픈 듯 눈시울을 붉히며 "그러면 안 될 것 같아요"라고 대답했다. 크리스탈은 제시카와 헤어지기 싫은 마음에 "시집가지마"라 퉁명스럽게 대답했다.
이에 제시카는 "너도 하지마, 그냥 노처녀로 계속 살아"라고 농담처럼 대답했다. 그러나 제시카 동생 크리스탈은 섭섭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소녀시대 제시카 타일러권 동거 결혼설 크리스탈` 사진 = 홍콩 Hk 방송 / `제시카&크리스탈` 방송 캡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