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누리가 활기 넘치는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가운데, 배누리의 과거 열애설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거 배누리는 배우 조재현 아들이자 쇼트트랙선수 조수훈과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지난해 11월 1일 한 매체는 "조수훈과 배누리가 열애 중이며 두 사람이 SNS를 통해 지인들에게 사실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의하면 조수훈과 배누리는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넘게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 사이가 됐다.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들이 SNS에 있는 등 열애설이 진실일 것이란 추측이 강했지만, 결국 배누리와 조재현의 소속사 측이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친한 것은 맞지만 연인은 아니다"라며 부인했다.
배누리는 MBC 드라마넷과 MBC 에브리원이 공동 제작하는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극본 이은영, 연출 정환석)`의 미워할 수 없는 왈가닥 매력으로 화제가 됐으며 4부작 웹드라마 `텔레포트 연인`은 어디로든 갈 수 있는 동혁(이민호)과 아무데도 갈 수 없는 나래(배누리)를 통해 장벽을 뛰어넘고 싶은 청춘의 희망과 열정을 그려 낸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배누리는 앞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신력을 가진 무녀의 딸 `잔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은 “텔레포트 연인 배누리, 아하”, “텔레포트 연인 배누리, 오늘 알았다”, “텔레포트 연인 배누리, 몰랐네”, “텔레포트 연인 배누리¸ 대박”이라는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