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리아나 관광청·후지필름 공동 사이판 원정대 모집 이벤트
마리아나 관광청은 후지필름과 공동으로 2015년 1월 18일까지 ‘후지필름 포토북 사이판 원정대’를 모집하고, 총 12명에게 마리아나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후지필름 공식 사이트를 방문해 포토북(이어앨범 및 해피북)을 직접 만들고 개인 블로그와 후지필름 쇼핑몰에 이용 후기를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후지필름과 마리아나 관광청의 공동 심사를 통해 우수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를 최종 원정대로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후지필름 포토북 사이판 원정대는 1월 28일부터 2월 1일까지 4박 5일간 사이판, 티니안 섬 등 마리아나의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고 최고급 호텔과 스노클링, 경비행기, ATV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1월 21일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co.kr)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최근 한국후지필름이 출시한 포토북은 후지필름만의 독자적인 인공지능 편집기능인 ‘이미지 오거나이져(Image Organizer)’ 기술을 통해 가장 잘 나온 사진을 자동으로 선별하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다. 포토북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상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K(www.all-con.co.kr)` 매주 금 오후 7시
구글스토어 `콘테스트K` 스마트폰 앱으로 시청자 의견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