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그룹은 계열사인 (주)세빛섬이 운영하는 세빛섬 홈페이지(
www.somesevit.co.kr)가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4 웹어워드코리아대상’ 문화/레포츠 부문 여행/관광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수상은 국내 최대 규모의 웹사이트 평가기관에서 1년동안 새로 구축 또는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웹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심사 결과에 따라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 결과입니다.
세빛섬 홈페이지는 우수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지난 10월 개장한 세빛섬을 서울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짧은 시간에 널리 알리는 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장형옥 (주)효성 지원본부장 겸 세빛섬 사업단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세빛섬의 아름다움이 더 널리 알려져 서울시민뿐만 아니라 세계인과도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명소로도 각광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효성은 자사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을 통해서도 사외고객과의 소통에 힘써 지난달 26일 평가대상 1200개 기업 중 ‘가장 소통을 잘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선정,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또, 지난 9월에는 대내외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친구같이 편안한 기업으로 다가가기 위해 페이스북(
www.facebook.com/myfriendhyosung)도 오픈해 활발히 운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