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뮤직앱 `부르고(Brgo)`로 월드와이드 팬 이벤트를 준비한다.
지난달 21일 신곡 `피아노 맨(Piano Man)`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마마무는 무료 뮤직 포털앱 `부르고(Brgo)`로 음악을 제공, 2015년 1월 4일까지 월드와이드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본은 물론 동남아시아와 영어권까지 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마무는 `듣고 보고 부르고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는` 유일한 무료 뮤직 포털앱 `부르고(Brgo)`로 `피아노 맨(Piano Man)`의 반주곡(MR)을 제공한다.
마마무의 `피아노 맨(Piano Man)` 월드와이드 팬 이벤트는 한국어는 물론 영어와 일어버젼으로도 제공된다. 뮤직 포털앱 `부르고(Brgo)`는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ios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마마무의 `피아노 맨(Piano Man)`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세계 곳곳의 팬들은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뮤직 포털앱 `부르고` 다운로드 후 마마무의 노래를 부르거나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촬영한 다양한 영상을 순서에 따라 업데이트하면 된다.
한편 마마무의 `피아노맨`은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의 곡으로 작곡가 김도훈과 올해 최고의 히트송 소유X정기고의 `썸`을 공동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에스나가 함께 작업했으며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마마무의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