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에서 한석율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변요한이 `은교` 김고은의 열애설 상대였다는 사실이 알려져 새삼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4`는 `미생` 주인공들의 반전 과거 특집으로 꾸며졌다.
과거 변요한은 영화 `은교` 김고은과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지난해 열애설이 보도됐지만 두 사람은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연극원 출신으로 절친한 학교 동기라며 열애를 일축했다.
또한 변요한은 엑소(EXO) 수호, 신예 이현욱과도 절친한 관계다. 세 사람은 최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독립영화에서 이미 재능을 드러낸 변요한은 봉준호 감독으로부터 "선과 악, 반항과 순응이 묘하게 교차하는 얼굴을 가졌다"고 평가받으며 독립영화제 독립스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한편 김고은의 근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고은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고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혀를 살짝 내민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김고은의 모습이다. 김고은은 동그란 이목구비와 잡티 없는 피부로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변요한 김고은, 그랬구나”, “변요한 김고은, 그런 일이”, “변요한 김고은, 헐”, “변요한 김고은, 선후배 사이였구나”, “변요한 김고은, 오늘 알았네”라는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