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 56.54
  • 1.38%
코스닥

937.34

  • 2.70
  • 0.29%
1/7

CJ 비비고, 2년 연속 '미슐랭가이드' 등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CJ 비비고, 2년 연속 `미슐랭가이드` 등재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푸드빌은 비비고 영국 소호(Soho)점이 2년 연속 `미슐랭가이드 (Michelin Guide)`에 등재됐다고 밝혔습니다.
    미슐랭가이드는 프랑스 타이어 회사인 미슐랭이 매년 발간하는 레스토랑 평가서입니다.

    CJ푸드빌은 비비고 소호점이 붕어빵을 변형한 `비비고 골드피쉬`와 순대 요리 등 지속적으로 영국 내 한식 트렌드를 이끄는 데 노력해왔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2010년 8월 중국 베이징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시작한 비비고는 현재 해외 6개국에서 1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CJ푸드빌 관계자는 "한식이 일식과 중식처럼 글로벌 식문화의 주요 카테고리를 형성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