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1.03

  • 18.59
  • 0.72%
코스닥

734.59

  • 10.60
  • 1.42%
1/4

주한외교사절단, 현대차 브랜드 체험..."인상적이다"

관련종목

2024-10-24 22:37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현대자동차가 복합 브랜드 체험 공간인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각국 대사들에게 현대차 브랜드와 한국 자동차산업 알리기에 나섰습니다.

    현대차는 오늘(12일)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8개국 주한대사들을 초청해 현대차 브랜드 체험 행사인 `익스피리언스 현대 위드 앰배서더스`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인도, 브라질, 체코, 터키, 프랑스, 호주, 캐나다, 스페인 등 현대차의 생산 또는 판매거점이 소재하고 있는 국가들의 주한대사 8명을 대상으로 현대차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동시에 각 국가와의 우호적 동반 협력 관계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권문식 현대차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각국에서의 많은 관심과 협조 덕분에 생산과 판매가 원활히 진행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데 큰 힘을 얻고 있다"며 "향후에도 상호 동반자적 협력관계를 강화해 나아가길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현대차는 브랜드 소개, 현대모터스튜디오 체험, 아슬란 상품 소개와 시승 체험, 포토세션, 오찬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한 참석자는 "해외 현지에서 생산유발과 고용창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현대차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한국의 자동차산업과 현대차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쇳물에서부터 자동차, 다시 고철이라는 재활용으로 이어지는 자원순환의 개념이 모터스튜디오라는 공간에 모두 녹아있다는 것이 인상적"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