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스타일(?)의 펭귄 댄스가 온라인에서 화제몰이 중이다.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 시리즈에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던 폭풍 존재감 펭귄 4총사의 활약을 담은 `마다가스카의 펭귄`이 홍보대사 강남과 함께 `펭귄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악동 펭귄 4총사 스키퍼, 코왈스키, 리코, 프라이빗이 사상 최대의 작전을 펼치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짜릿한 모험을 담아낸 작품 `마다가스카의 펭귄` 측에서 공개한 영상에선 강남이 직접 펭귄 4총사의 뒤뚱거리는 걸음걸이, 짧은 날개와 다리를 활용한 위트 있는 동작을 선보인다.
영상은 한 번 추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강력한 중독성, 흥겨운 리듬의 주제가 `Celebrate`에 맞춰 손끝부터 펭귄에게 빙의한 강남의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과도하게(?) 역동적인 표정과 열정 가득한 몸동작으로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강남과 "좌우로 땡기고~ 퐈퐈퐈!", "양팔을 모아주세요. 솨솨~", "귀엽게~ 엉덩이 쉐이크!", "박자에 맞춰 푸쉬푸쉬!" 등 개성 넘치는 설명이 어우러져 이색 볼거리를 전한다.
`마다가스카의 펭귄` 측은 인기몰이에 힘입어 드림웍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강남과 함께 하는 펭귄 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의 펭귄 댄스를 보고 따라 춘 후 영상의 링크를 드림웍스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에릭 다넬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래곤 길들이기2`에 이어 드림웍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작 `마다가스카의 펭귄`은 31일 개봉예정이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