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가 영화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이하 `눈의 여왕2`) OST에 참여해 화제다.
10일 `눈의 여왕2` 측은 소유가 한국 대표로 참여한 `눈의 여왕2`의 엔드크레딧 송 `다이아몬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와 같은 굳은 믿음만 있다면 어떤 일이든 해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 속 소유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특히 `눈의 여왕2`의 하이라이트 장면과 소유의 모습이 어우러져 한 편의 동화를 연상케 한다.
한편, `눈의 여왕2`는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트롤 올름이 스노우 킹의 말에 속아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후 그 거짓말로 힘을 얻은 스노우 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올름과 트롤 기사단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유 `눈의 여왕2` OST, 노래 완전 좋다" "소유 `눈의 여왕2` OST, 진짜 여왕같네" "소유 `눈의 여왕2` OST, 겨울이랑 잘 어울린다" "소유 `눈의 여왕2` OST, 이번 곡도 좋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다이아몬드` 뮤직비디오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