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영지 잭슨
최근 룸메이트에 출연하고 있는 허영지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SBS `룸메이트2`에서는 허영지와 잭슨 조세호가 멧돌을 사기 위해 황학동으로 가는 모습이 방송됐다.이날 방송에서 허영지와 잭슨은 차로 이동하기 전부터 티격태격 다퉜고, 조세호는 "너네 그러다 결혼한다"며 짖궂은 장난을 쳤다. 방송 이후 허영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 됐다.
허영지는 아이돌 그룹 카라의 신멤버로 아직 대중들에게는 낯선 얼굴이지만, 최근 SBS `룸메이트2`의 멤버로 발탁되면서 반전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허영지의 `목젖웃음`은 트레이드 마크로 알려졌다. 최근 룸메이트 공식 트위터에는 "음소거 목젖웃음 특허권 보유한 영지와 웃음소리를 호로록 들여 마신 국주, 그래서 소리가 안 나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제되어 한차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허영지는 `룸메이트2`에서 맨손으로 산낙지를 거침없이 손질하는 모습까지 선보여 룸메이트 멤버를 놀라게 한 바도 있다.
허영지 잭슨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영지 잭슨, 허영지 너무 귀엽더라" "허영지 잭슨, 둘이 선남선녀네" "허영지 잭슨, 허영지 완전웃겨" "허영지 잭슨, 허영지 처음보는 얼굴인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