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태블릿PC인 갤럭시탭 전용프로그램인 `스마트가이드 견적 프로그램`을 통해 한샘 부엌과 욕실의 상담 및 견적을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샘은 이와 관련해 12월 20일까지 스마트가이드 견적 고객 100명에게 LED눈꽃 트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 하이바스는 기존 1주일 가량 소요됐던 타일 양생 작업 방식과 달리 건식 시공 방식을 적용해 판낼 및 욕실 부품류를 공장에서 사전 제작해 현장에서 바로 조립 시공해 욕실 공사를 철거 1일, 시공 1일만에 가능하게 했다.
기존에는 욕실의 자재 샘플과 카탈로그만으로 상담이 진행되어 고객이 원하는 욕실 구성, 색상, 기기를 확인하는데 제약이 있었지만, 스마트가이드를 활용하면 고객이 선택 한 색상과 상품이 설치된 욕실을 화면으로 구현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견적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샘바스 스마트가이드 프로그램은 4단계로, 1단계 욕실 플랜 선택, 2단계 색상 선택, 3단계 기본 상품기기 선택, 4단계 비데 등 옵션 기기 선택을 거치면 바로 정확한 금액을 알 수 있다.
가격은 300만원부터 420만원까지이며, 색상은 모카브라운, 쿠키베이지, 카라멜, 레드마블 등 4가지중 선택 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욕실을 철거 1일, 시공 1일만에 호텔처럼 바꿔주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부담없이 공사를 할 수 있다"며 "스마트가이드 견적 서비스를 활용하면 바뀐 우리 집 욕실을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