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블로그
소길댁 이효리가 블로그를 통해 일상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효리는 8일 자신의 블로그에 "석삼이 혹시 기억하시나요?"라고 글을 시작했다. "집앞 창고에 집도 없이 임신한 채로 묶여 있어 걱정이 많았던 그 석삼이가 어느 날부터 줄이 풀려 우리 집에 오기 시작했어요"라며 글과 강아지가 새끼를 낳은 사진과 함께 "그래도 어미가 잘 먹이고 잘 보살핀 듯 다섯 마리 다 아주 튼실합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효리는 김장을 한 소식도 전했다. "소길에는 며칠 눈이 많이 내렸고 그러다 무지개도 떠오르고 이웃들과 모여 김장을 담았습니다."라고 김장 사진을 올렸다.
최근 이효리는 `유기농콩`관련 논란에 휩싸인바 있다. 이후 11월 27일 이효리는 블로그에 “몰라서 한 일이라도 잘못은 잘못이니 어떤 처분도 달게 받겠습니다."라며 사과한 바 있다.
한편 이효리는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에서 주최하는 연말파티에서 남편 이상순과 함께 듀엣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둘이 무대에 오르는것은 2012년 이후 2년만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효리 블로그 소식을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블로그, 제주도는 평화롭구나" "이효리 블로그, 유기농콩 잘 해결되길" "이효리 블로그, 강아지 귀엽다" "이효리 블로그, 김치 맛있겠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