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스팟 영상이 공개됐다.
가수 박효신의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의 티저 스팟이 공개돼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8일 오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투브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박효신의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의 티저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박효신 스팟 영상에는 미국의 록밴드 ‘더 터틀즈(The Turtles)’의 ‘Happy together’를 배경음악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박효신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박효신은 스마일 얼굴의 그림이 그려진 유리창 너머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귀여우면서도 해맑은 표정과 시원하면서도 환한 미소 등 블랙홀 같은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박효신은 이번 공연에서 수많은 히트곡들을 물론 공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한 ‘HAPPY TOGETHER’와 ‘야생화’를 처음으로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으로 더욱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효신은 “15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나의 음악을 사랑해주고 아껴준 팬들과 함께 걸어오면서 행복했던 순간의 기억들은 물론 앞으로 우리에게 다가올 시간들마저도 행복한 기억들이 될 수 있도록 특별한 공연을 만들겠다.”는 간절한 바램을 담아 현재 공연 준비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이번 공연은 음악은 물론 아티스트와 관객을 하나로 이어주는 무대구성과 연출, 음악의 결을 타는 조명 등 어느 것 하나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전무후무한 공연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박효신 스팟 공개에 누리꾼들은 “박효신 스팟” “박효신 스팟 기대감 폭발” “박효신 스팟 설렌다” “박효신 스팟 이번주다” “박효신 스팟 최고다” “박효신 스팟 빨리 보고 싶어” “박효신 스팟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효신의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은 오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동안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