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아내 한수민 박명수 아내 한수민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의 뽀뽀 셀카에 이어 박명수가 아내를 키스 마니아로 언급한 일이 새삼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은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가 방송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건가 싶다.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됐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박명수는 "이야기하면 또 화제가 될 테니 말하지 않겠다. 이렇게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 사진이 정말 잘 나와서 올렸다. 정신이 없었나보다" 라고 답했다.
하하는 "박명수 부인이 평소에도 흥이 많다. 내 가게에 자주 오는데 지나가는 손님을 붙잡고 `박명수 부인`이라고 본인 소개를 한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최근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는 SNS에 남편 박명수와 키스를 하는 듯 볼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박명수는 앞서 지난 2012년 `세바퀴`에서 키스금지 조건으로 결혼했다는 루머에 대해 "`무한도전` 멤버들이 웃기려고 그런 거다. 키스 마니아다. 키스 없인 못산다. 어제도 했다"면서 "사단법인 키스협회 홍보대사다"라며 아내에 향한 남다른 사랑을 과시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명수 아내 한수민, 아 완전 웃겨", "박명수 아내 한수민, 둘이 잘 어울려", "박명수 아내 한수민 키스협회 홍보대사래", "박명수 아내 한수민, 빵 터짐", "박명수 아내 한수민, 행복해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 미국 의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뛰어난 스펙을 자랑한다. 또 삼성병원 수련의를 거쳐 현재 피부과 병원 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 박명수 아내 한수민 박명수 아내 한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