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의 달력 사진이 공개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일, 아이유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아이유의 공식 팬카페 `유애나`를 통해 `2015 아이유 캘린더`에 수록 예정인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한층 성숙해진 외모로 터틀넥 스웨터를 입고 꽃을 입에 문 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앞서 지난 10월 23일 아이유는 팬들에게 달력 촬영 스케줄을 전하며 달력에 수록될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이유는 검은색 속옷이 그대로 비치는 망사 배꼽티를 입고 몽환적인 표정까지 겸비해 섹시한 모습을 보이면서 새하얀 피부에 미키마우스 머리띠를 해 귀여운 매력까지 드러내며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이번 `2015 아이유 달력`은 국민 여동생에서 어엿한 숙녀가 된 아이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유 달력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유 달력, 다른 사진도 엄청 기대된다", "아이유 달력, 매달 마다 새로운 아이유 만나는 느낌일 듯", "아이유 달력, 여태까지 달력 중 최고"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2015 아이유 캘린더`는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오는 17일부터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