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아이유가 소녀의 이미지를 벗고 성숙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달력 이미지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일 아이유의 공식 팬카페 `유애나`에는 `2015 아이유 캘린더`에 수록 예정인 이미지가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아이유 자신만의 러블리함과 한층 여성스러워진 모습으로 성숙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화보 공개로 더욱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2015 아이유 캘린더`는 계절감을 가득 담은 화보 콘셉트로, 아이유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스타일링으로 더욱 성숙해진 아이유의 매력과 감성을 담아냈다.
소속사인 로엔트리 측은 "이번 `아이유 2015 캘린더`는 국민 여동생에서 어엿한 숙녀가 된 아이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이유 달력 소식에 누리꾼들은 "아이유 달력, 여동생에서 여자로 변신했네", "아이유 달력, 진짜 예쁘다", "아이유 달력, 꼭 사야지", "아이유 달력, 오프라인은 어디서 파는거지?", "아이유 달력, 숙녀네", "아이유 달력, 성숙미 물씬 풍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 2015 캘린더는 오는 17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