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핑크-임시완 교복입고 서로 응원 `훈훈` |
에이핑크-임시완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
화제의 드라마 `미생`의 임시완이 걸그룹 에이핑크와 만나 인증샷을 남겼다.
지난 1일 에이핑크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임시완과 함께한 교복 브랜드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임시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 속 임시완은 "나는 지금 꽃밭에 나와 있다. 이번에 에이핑크가 앨범이 나왔는데 축하드리고 점점 숙녀가 돼 가고 있는 것 같다. 앞으로 승승장구하는 에이핑크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에이핑크는 "나는 아직 미생이다. 정말 잘 보고 있다"라며 임시완이 장그래 역으로 출연 중인 케이블 채널 tvN 금토드라마 `미생`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임시완은 tvN 인기 드라마 `미생`에서 한 때 바둑영재였다가 고졸 낙하산으로 원인터내셔널 영업팀 사원이 된 장그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 에이핑크는 미니 5집 `Pink LUV`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 중이다. 타이틀곡 `LUV`는 기존의 에이핑크의 발랄한 곡과는 다른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여인의 아련함을 나타낸 댄스 곡이다.
에이핑크 임시완 만남에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임시완, 서로 응원해주는 모습 좋아 보여요" "에이핑크 임시완, 여자보다 더 이쁘니 어쩜 좋아" "에이핑크 임시완, 에이핑크보다 임시완이 제일 이쁘네" "에이핑크 임시완, 실제 저런 교복을 입는 학교가 있나요?" "에이핑크 임시완, 둘다 호감 대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