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현대오일뱅크 대학생 마케팅 IDEA 공모전 시상식
김병섭 현대오일뱅크 부사장
창립50주년을 맞아 현대오일뱅크는 100년을 향한 희망과 나눔을 실현하는 100년 기업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성실히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공모주제>
보너스카드 신규 회원 유치 아이디어 및 고객유지 방안
윤활유(XTeer)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IMC)
허광희 현대오일뱅크 상무
이번 공모전은 우리나라의 미래인 대학생들에게 자신이 기획한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다는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 저희 회사로서는 현재 미래의 고객인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회사 발전을 위해 적극 수용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대상 보너스카드 부문 응모한 CM팀 수상
최우수상 물난리팀우수상 안세미아이디어상 더하기+팀, Daily오일리팀, 박정환허광희 현대오일뱅크 상무
요즘 취업을 위한 경쟁이 어느 세대보다 치열합니다. 하지만 이런 현상은 우리나라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세계적인 추세입니다만 크게 보았을 때 역사적으로도 저희 모든 부모님 세대 할아버지 세대 역시 무한경쟁과 도전 속에서 그것을 잘 극복하면서 지금까지 성장해온 것이 사실입니다.따라서 대학생 여러분들은 현재 상황을 외면하거나 두려워하지마시고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반드시 할 수 있다는 그런 자신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생활하고 미래를 준비한다면 반드시 여러분들 원하는 꿈을 이룰 것을 확신합니다.
▶세상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K(
www.all-con.co.kr)`, 매주 토 오후2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