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이현이가 JTBC `속사정 쌀롱` 새 MC로 합류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30일 JTBC `속사정 쌀롱` 측은 "최근 진행된 `속사정 쌀롱` 녹화에 허지웅과 이현이가 새로운 MC로 참여했다"며 "기존 MC인 윤종신, 진중권, 장동민, 강남과 `찰떡 호흡`을 맞춰 준비된 MC로서의 면모를 보였다"고 밝혔다.
이어 "날카로운 시선으로 자신만의 입담을 뽐내는 허지웅과 모델계의 김구라로 불리는 이현이가 합류함으로써 인간 심리에 대해 더욱 예리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특히 두 사람은 첫 녹화에서 인간 심리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보여주며 토크에 밀도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토크쇼 MC로 첫 도전을 하게 된 이현이는 기존 MC들과의 만남에서 혹독한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허지웅 이현이가 첫 출연하는`속사정 쌀롱`은 오는 12월 7일 일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허지웅은 역시나 말을 잘 한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뭔가 느낌이 다르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왠지 너무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