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잊지말기로 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배우 김열이 눈길을 끈다.
김열은 뛰어난 미모로 이미 누리꾼들 사이에 인터넷 얼짱으로 알려진 배우. 올 초 권상우와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 광고 촬영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방영중인 KBS2 드라마 ‘왕의 얼굴’에서 ‘갑이’로 출연중이다.
또한 오는 2015년 1월 개봉예정인 영화 ‘워킹걸’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2월 3일 공개될 ‘잊지 말기로 해’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삿말이 돋보이는 듀엣곡으로 성시경과 권진아는 아름다운 사랑을 특유의 감성 보이스와 매력적인 가창력으로 표현해냈다.
성시경은 12월 3일 선공개 곡 ‘잊지 말기로 해’에 이어 9일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를 발매할 예정이다.
성시경의 7집 앨범 ‘처음’ 이후 3년 만에 발표되는 이 앨범은 그 동안 겨울이 되면 우리에게 쉽게 들려왔던 크리스마스 캐롤을 성시경만의 색깔로 재해석 한 음악들로 긴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뮤직비디오 티저에 누리꾼들은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기다려진다”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뮤비 주인공 예쁘네”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파이팅”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빨리 공개됐으면” 등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