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2013년 메디컬 코리아 대상 6년 연속 수상`, `2014년 메디컬 대표 브랜드 대상`
이는 고도일병원이 효과적인 환자 치료를 통해 이룩한 업적들이다. 지난 2001년 문을 연 고도일병원은 올해 14주년을 맞이하면서 환자들로부터 가장 신뢰받는 의료기관으로 명실공히 입지를 다지고 있다.
실제로 고도일병원은 지난 2011년 개원 10년만에 환자 치료 수 10만 건을 돌파하며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고도일병원 고도일 병원장은 최근 대통령 의료자문의로 선출되어 김영삼 대통령과 더불어 박근혜 대통령의 건강까지 보살피는 의사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처럼 고도일병원이 비수술 척추 치료 대가로 명성을 알리자 치료에 대한 환자들의 문의도 끊이질 않고 있다.
고도일병원의 특화된 치료법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 일본 등 아시아 뿐 아니라 호주, 독일, 미국 등 저명한 의료인들은 고도일병원을 방문하여 활발히 교류하고 있다. 특히 신경성형술의 창시자인 가보벨라 라츠 박사는 고도일병원을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협진 시술을 펼치는 등 깊은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
고도일병원은 이를 통해 최고의 통증 전문 종합병원으로 발돋움하겠다는 포부를 나타냈다. 향후 10년 내 아시아 최고의 통증 전문 종합병원으로, 20년 내에는 세계 최고의 통증 전문 종합병원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다.
여기에 고도일병원은 환자 치료 뿐 아니라 사회공헌활동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며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원내 자원봉사단체인 `허리튼튼봉사단`을 조직,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년간 경기 용인 노인 요양원 방문 진료 및 서울 반포노인복지관 방문 봉사, 매주 서울 반포동 거리 청소 봉사, 다문화 가정 돕기 의료봉사, 저소득 가정을 위한 명절 나눔 봉사 등을 다채롭게 진행하며 신뢰 받는 의료기관으로 널리 이름을 알리고 있다. 최근에는 경기도 가평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집수리 봉사를 다녀오기도 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도일병원 고도일 병원장은 "환자에게 장기적이고 근본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치료 뿐 아니라 환자를 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대하는 서비스 정신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며 "이를 사회공헌활동에도 적용함으로써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