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로 돌아온 성시경이 선공개 곡 `잊지 말기로 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의 선공개 곡인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짧은 영상이지만, 흰 눈이 소복하게 쌓여있는 배경 속에 겨울 남녀로 변신한 성시경, 권진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편의 크리스마스 영화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 성시경과 권진아는 `잊지 말기로 해`의 라스트 부분을 감미로운 하모니로 들려줘 앞으로 공개될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다음달 3일 공개될 `잊지 말기로 해`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삿말이 돋보이는 듀엣곡으로 성시경과 권진아는 아름다운 사랑을 특유의 감성 보이스와 매력적인 가창력으로 표현해냈다.
성시경은 3일 `잊지 말기로 해` 공개에 이어 9일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를 발매할 예정이다. 성시경의 7집 앨범 `처음` 이후 3년만에 발표되는 이 앨범은 그 동안 겨울이 되면 우리에게 쉽게 들려왔던 크리스마스 캐롤을 성시경만의 색깔로 재해석 한 음악들로 긴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성시경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성시경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겨울 느낌 물씬",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첫 눈은 언제올까",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듀엣 노래 좋을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잊지 말기로 해` 티저 영상)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