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의 신곡 `잊지 말기로 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출연한 배우 김열을 향한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28일 성시경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성시경의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의 선공개 곡 `잊지 말기로 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흰 눈이 내리는 거리를 배경으로 성시경과 권진아가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겨울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두사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하모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티저 영상에 함께 등장한 미모의 여배우 김열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열은 데뷔 전부터 `인터넷 얼짱`으로 온라인 상에서 유명세를 탔으며, 올해 초 배우 권상우와 함게 아웃도어 브랜드의 광고 촬영을 함께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 KBS2 `왕의 얼굴`에서 갑이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한편, 성시경은 다음달 3일 `잊지 말기로 해`를 공개하고, 이후 9일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를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이 노래 들으니 겨울이 오고 있다는 걸 알겠군"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노래 좋다"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권진아 목소리 대박"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이 조합 좋아요! 김열도 예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