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6~7일 광장동 워커힐 호텔서 개최…직접 체험하고 비교하는 ‘웨딩박람회’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 www.duowed.com)는 오는 12월 6~7일 이틀간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제 21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소비자 체험형’ 전시로 진행된다. 결혼 준비 체크리스트를 일정 별로 살펴볼 수 있는 ‘웨딩 스케줄 체험관’을 비롯하여 유명 연예인들의 웨딩 소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스타 웨딩관’ 등의 이색 전시가 열릴 예정이다.
특히 ‘웨딩 스케줄 체험관’에서는 결혼 준비 일정에 따라 필요한 웨딩 상품을 손 쉽게 체크할 수 있다. 예비 신랑 신부가 예식일 180일 전부터 준비해야 할 웨딩, 혼수, 예식진행 사항들을 일정 별로 체험할 수 있도록 생생하게 구현했다.
사전 예약자에 한 해 국내외 60여 개의 웨딩드레스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웨딩드레스 멀티샵’과 전문 스타일리스트들과 함께하는 ‘유명 예복 스타일링 체험’ 등의 특전도 마련했다.
웨딩 메이크업을 고민하는 신랑 신부를 위해 ‘메이크업 무료 시연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는 박람회 참가 업체 모두 실시하여, 방문 고객 누구나 현장 접수 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양키캔들 보티브 선물세트, 엔제리너스 커피쿠폰, 비밀의 정원 도서, 크리스마스 찻잔 세트, 케이크 교환권, 웨딩 다이어리, 워커힐 면세점 할인권, 웨딩 잡지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3커플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워커힐 호텔 상품권을 선물한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업 등 계약 고객에게는 30~60만원 상당의 가격 할인 혜택과 특별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는 체험형 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인 결혼 준비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21회 듀오웨딩페어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