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댄스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6일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헬로비너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제이슨 데룰로의 `위글(Wiggle, feat. Snoop Dogg)`에 맞춰 `위글위글` 댄스를 추는 헬로비너스 멤버들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헬로비너스 멤버들은 아찔한 탱크톱과 초미니 팬츠를 입은 채 엉덩이를 격렬하게 흔드는 과감한 댄스를 선보여 남심을 자극했다.
특히 헬로비너스의 멤버 라임은 가수 데뷔 전부터 댄서로 활동할만큼 뛰어난 춤 실력을 지녀 `위글위글` 댄스 영상에서도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헬로비너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MBC `쇼! 챔피언`에 출연해 `끈적끈쩍` 무대를 선보인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이렇게 섹시해도 되나요?",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정도껏 섹시해야지 화가나네요",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역대급입니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헬로비너스 이번에 대박나겠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흥해라",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넘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글(Wiggle)은 상하좌우로 씰룩씰룩 움직인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사진=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영상 캡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