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최지우와 ‘응답하라1994’에 출연했던 손호준이 ‘삼시세끼’에 출연한다.
26일, `삼시세끼`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빨리 보고 싶어서 현기증 날 지경인 삼시세끼 7회. 체험 일꾼 호준이에 아궁이 집착녀 지우누나"라는 글과 함께 `삼시세끼` 7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손호준은 옥택연을 대신해 체험 일꾼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먼저 도착해 집주인을 기다리고 있던 손호준에게 이서진은 "불 잘 피워?", "요리 잘해?"라며 노예 면접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잘한다고 할수도, 못한다고 할 수도 없었던 손호준은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이서진은 "그냥 가라"며 구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한류스타 최지우는 아궁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불을 피우고 그 앞에서 요리까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지우는 아궁이 앞에서 떠날 생각을 하지 않으며 강한 집착을 보이며 "불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해맑게 경고하기도 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삼시세끼’ 최지우를 접한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최지우, 삼시세끼 게스트 후덜덜하다”, “‘삼시세끼’ 최지우, 아궁이 집착 귀여워”, “‘삼시세끼’ 최지우, 볼 때마다 힐링하는 기분이야”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최지우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삼시세끼`는 오는 28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