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표 힐링송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의 가삿말이 큰 공감을 얻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박효신은 24일 정오, 새 싱글 앨범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를 전격 공개하며 3월 발표한 ‘야생화’ 이후 8개월 만에 또 한번 전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의 자리에 올랐다.
이번 박효신의 신곡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는 박효신이 노래를 듣는 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행복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서정적인 가삿말이 돋보인다.
특히 이 곡의 가삿말은 박효신이 며칠밤을 잠들었다가 일어나기를 반복하면서 오랜 기간 고심하며 진정성을 담아 탄생시켰다.
‘일어나 다시 그 길 따라 걸어보렴’, ‘발을 맞추며 가자’, ‘너를 위한 멜로디’ 등의 가사에는 팍팍한 삶에 지친 이 시대 모든 이들에게 앞으로 나아갈 힘과 용기를 북돋아주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또한 ‘지금 내 앞에 있는 내가 찾던 세상’이라는 가삿말을 통해서는 우리들 주변에 분명히 존재하는 소소한 행복을 돌아보며 스스로를 다독이자는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박효신의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 가삿말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박효신 ‘해피 투게더’, 가사도 명품이구나”, “박효신 ‘해피 투게더’ 나에게 해주는 말 같아서 울컥하네”, “박효신 ‘해피 투게더’ 들을수록 힘이 난다”, “이번 연말은 박효신 ‘해피 투게더’로 힐링 받을 듯” “박효신 ‘해피 투게더’ 파이팅” “박효신 ‘해피 투게더’ 롱런하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효신은 오는 12월 12일부터 신곡과 동일한 타이틀인 ‘박효신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전국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