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현성과 엑소 수호와의 특별한 인연이 화제다.
지난 23일 보이프렌드 현성의 트위터에는 `와줘서 고마워요 형~~~!!^^" 이라는 글과 함께 엑소 수호와 함께한 인증샷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현성과 수호는 어깨동무를 한채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훈훈함을 과시하고 있다.
엑소 수호는 이날 보이프렌드의 첫 한국 단독 콘서트를 찾았고, 대기실에서 만나 현성과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이프렌드 현성과 엑소 수호! 의외의 인맥이네", "콘서트장까지 와주고 수호 짱", "수호- 현성 투샷에 비쥬얼 폭발"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23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는 보이프렌드의 첫 한국 단독 콘서트 `2014 보이프렌드, 더 퍼스트 챕터 인 서울 비위치`가 열렸다.
올림픽홀을 가득 채운 팬들을 위해 보이프렌드는 두 시간 반 가량을 뜨겁게 달구며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팬들이 준비한 슬로건 이벤트에 멤버들은 한동안 노래를 잇지 못하며 오열을 해 보는 이들에게 애틋함을 전했다.
보이프렌드는 팬들이 준비한 깜작 이벤트에 거듭 "감사하다"라며 마음을 드러냈다.
올해 두 장의 미니앨범을 통해 활발한 국내활동을 펼친 보이프렌드는 이번 "WITCH(위치)"로 첫 음악방송 1에 오르고, 첫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며 올해 가장 주목받는 아이돌로 급부상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신곡 `WITCH(위치)`활동을 마무리하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