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은 온라인 펀드시장의 성장에 맞춰 온라인 펀드센터(fund.shinhan.com)의 메인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스마트펀드센터 개편은 계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편리한 온라인 펀드쇼핑 환경과 세심한 펀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고 신한은행은 설명했습니다.
신한은행은 펀드 목표 관리 및 관심 펀드 관리 등 비대면 펀드관리 서비스를 메인페이지에 배치하여 펀드관리 서비스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펀드 검색기능 개선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펀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베스트셀러에 집중되어 있던 은행중심 펀드 제안을 고객중심으로 전환하여 이달의 추천펀드, 소득공제장기펀드, ELF 등 상품 제안 유형을 다양화했습니다.
이와 함께 시장현황 및 금융정보 제공을 확대하고 신한은행 펀드전문가의 동영상 코너가 새롭게 마련됐습니다. 아울러 영업점에서 상담한 정보를 인터넷과 스마트폰에서 확인하여 바로 신규할 수 있는 기능도 마련됐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메인페이지 개편에 이어 변액자동이체서비스 등 영업점 수준의 펀드관리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