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패션그룹에서 전개하는 제화 브랜드 소다(대표 박근식)에서 유인나 부츠로 알려진 더 플렉스 바이 소다(The FLEXX by SODA)의 ‘리얼 퍼 부츠 시리즈(REAL FUR BOOTS SERIES)’를 오늘부터 다음달 25일까지 특별 할인에 들어간다.
‘퍼 트리밍 앵클 부츠(Fur Trimming Ankle Boots)’와 ‘퍼 하프부츠(Fur Half Boots)’로 구성된 이번 리얼 퍼 부츠 시리즈는 유인나가 착용하면서 크게 이슈가 된 제품으로 클래식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느 룩에나 어울리는 부츠 시리즈로 안감에도 오리지널 양털 내피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겸비했다.
또한 더 플렉스 바이 소다(The FLEXX by SODA)에서 자랑하는 플렉서블한 몰드굽은 착용자의 발을 편안하게 감싸 장시간 지속되는 착화에도 발의 피로도가 적고 우수한 착화감을 특징이며 논슬립 기능까지 있어 빙판길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소다 관계자는 “소다에서 전개하는 유러피안 프리미엄 컬렉션 중 가장 인기 있는 더 플렉스 바이 소다는 탁월한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일찍 찾아온 겨울 한파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과하지 않은 절제된 디자인으로 캐쥬얼한 스타일은 물론, 페미닌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얼 퍼 부츠 시리즈(REAL FUR BOOTS SERIES)는 전국 소다 매장 및 플렉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