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비가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2일 신곡 ‘첫눈예보’를 발표한 나비는 음원 공개 직후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첫눈예보’뿐만 아니라 과거 화보까지 회자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나비는 자신의 트위터에 “‘첫눈예보’ 뜨거운 관심 정말 정말 감사해요! 내일도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화장 전후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또한 “‘첫눈예보’와 더불어 올 2월에 찍었던 저의 맥심화보까지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놀랍고 감사드립니다”고 거듭 감사 인사를 전하며 “그런 의미에서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맥심 비하인드컷 선물할게여. 글구 내일 수능 잘 보구 힘내세요! 응원할게요^^”라는 응원을 잊지 않았다.
나비가 공개한 비하인드컷에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 나비는 지난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가슴 성형 수술 루머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당시 나비는 "많이 가슴 수술을 했다고 오해하는데 몸은 아예 손을 대지 않았다. 눈만 세 땀 땄다"라고 고백했다.
나비 ‘첫눈예보’ 감사 인사에 누리꾼들은 “나비 ‘첫눈예보’ 감사 인사” “나비 ‘첫눈예보’ 감사 인사, 센스 있다” “나비 ‘첫눈예보’ 감사 인사, 몸매 부러워” “나비 ‘첫눈예보’ 감사 인사, 최고” “나비 ‘첫눈예보’ 감사 인사, 파이팅” “나비 ‘첫눈예보’ 감사 인사, 응원할게요” 등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