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달콤 살벌한 연인’이 수험생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5년 수험표를 제시하면 1인 4매에 한해 11월 13일~12월 14일 공연 예매 시 전석 만원으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인터파크, BC라운지 등의 온라인 예매처에서 미처 예매하지 못한 수험생들은 쁘띠첼 씨어터 공연장 매표소에서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런 파격적인 할인가 제공과 더불어 해당 할인율로 예매만 해도 푸짐한 선물까지 증정한다. 이들에게 증정되는 선물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권, 빅토리아코리아의 스웨덴 에그팩, 엘프에어의 퓨어오투, 페리페라 페리스 쿠션립스 등의 짱짱한 선물로 구성될 예정이다.
뮤지컬 `달콤 살벌한 연인`은 연극 `작업의 정석`을 대학로 대표 흥행연극으로 성공시킨 프로듀서 이헌재와 연출 황두수가 2014년 야심차게 선보인 창작뮤지컬로써 이 세상 가장 달콤한 사랑을 꿈꾸는 그와 이제 더 이상 살벌한 사랑이 무서운 그녀의 수상한 연애담을 그린 다.
대학로를 찾는 커플 관객들에게 추천하는 절대공감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달콤 살벌한 연인’은 쁘띠첼 씨어터에서 2014년 12월 28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