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세포′의 백성현이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웹드라마 ′연애세포′ 측은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그중 백성현이 선보인 무아지경 댄스와 극중 실연의 아픔에 충격을 받은 촬영분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연애 세포′측이 공개한 사진을 살펴보면 백성현은 따뜻한 눈빛 연기부터 장난스러운 듯한 무아지경 댄스에 빠지는 등 다채로운 표정으로 매력을 뽐내 변하지 않은 꽃미모와 장난끼많은 표정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이는 9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한 웹드라마 ′연애 세포′ 6회에서 등장한 장면과 연관돼 있다. 방송에서 당시 천지운(백성현)은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가 던진 ′복사복사 콩(콩을 나눠먹으면 두 사람의 행동이 복사복사)′을 마대충(박선호)와 나눠 먹자 마대충이 우스꽝스러운 행동을 할 때마다 똑같이 복사된 계기로 그대로 따라하게 되었다.
한편 백성현은 웹드라마 ′연애세포′에서 잘나가는 한류스타이자 톱스타 서린(남지현)바라기 천지운 역을 맡았다. 그는 빛나는 비주얼과 완벽한 스펙을 자랑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허당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연애세포` 백성현의 무아지경 댄스에 네티즌들은 "`연애세포` 백성현, 무아지경 댄스라니 대박" "`연애세포` 백성현, 드라마 신선하네" "`연애세포` 백성현, 매력있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웹드라마 ′연애세포′는 주중 밤 12시 네이버TV 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