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행의 기준금리가 연 2%까지 떨어지면서 저금리가 지속되고 있다. 이렇게 실질금리가 마이너스에 가까운 초저금리 시대가 다가오면서 투자자들이 수익형 부동산인 오피스텔로 눈을 돌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풍부한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서울 송파구 문정지구에 50일만에 234실 전 가구 분양을 완료했던 오피스텔의 상가가 분양 중이라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로 프라비다O 상가가 그 주인공이다.
문정 법조?미래형업무단지 8-6블록에 있는 프라비다O 상가는 약 5m에 달하는 천장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테라스형 설계, 입주자와 상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여유로운 주차장 등으로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문정 법원 검찰청 바로 앞에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문정 법조?미래형업무단지 내 상주 종사자 약 3만5000명, 베드타운 기능을 할 인근의 위례신도시의 14만 인구, 강남보금자리주택 인구를 모두 흡수 가능하다. 인근에 대규모 근린공원과 가든5 활성화단지 등도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
개발호재가 풍부하며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KTX수서역사, 위례신도시, 동남권 유통단지, 가든5 활성화단지 등 8가지의 굵직한 프로젝트가 연이어 있어 후광효과도 볼 수 있다.
또 8호선 문정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 바로 앞 1분 거리에 경전철인 위례?신사선 법조타운역(가제)의 개통도 확정돼 향후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얻을 전망이다.
이런 프라비다O 상가는 상가 내 업종이 중복되지 않도록 선착순으로 MD구성을 해 분양 중이다. 우선적으로 등록하면 업종을 독점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주변의 P사나 M사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는 프라비다O 상가가 자랑하는 또 하나의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분양문의: 02-414-7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