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국내 라이브 뷰잉 확정인기 게임이자 활발한 미디어 전개를 보인 아이돌 마스터의 신 작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라이브 뷰잉이 메가박스를 통해 진행됨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있다.
메가박스 측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일 오후 4시경에 신데렐라 걸즈의 라이브 뷰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매와 관련되어 메가박스 측은 13일과~14일 예매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앞서 메가박스는 아이돌 마스터의 경쟁 작품인 러브라이브의 라이브 뷰잉도 진행 한 바 있다.
한편 신데렐라 걸즈의 카드 배틀 게임도 국내 사전등록이 진행되고 있어 팬들의 많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굿스마일 컴퍼니 11월 5일 발매예정 목록 알림세계적인 피규어 업체인 굿스마일 컴퍼니에서는 5일, 피규어 발매 목록예정을 공지했다.
이날 굿스마일 컴퍼니 측에서 발매예정을 공지한 피규어 목록은 러브라이브 호시조라 린과 더불어 야마노스스메 유키무라 아오이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발매 예정일은 내년 3월과 4월등으로 공지했다.
러브라이브 2기 vol.1~3 국내 예판 공지YES24와 교보문고 등에 따르면 러브라이브 2기 vol.1~3의 국내 예판이 진행될 것임을 공지해 팬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공지된 예판 내용에 따르면 초회 한정판 특전으로는 한국판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한정 시리얼 코드와 넘버링이 포함된 호노카 렌티큘러 카드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니시다 아사코 그린 디지팩과 3면 클리어 케이스 특제 라이너 노트가 포함된다고 밝혔다.
또한 예약기간중 vol.1~3권 전무 예약주문한 고객에 한해 성우 사인이 들어간 뮤즈 일러스트 카드 9종 선착순 증정 한다고 밝혔다.
이같은 화려한 특전으로 주목 받고 있는 러브라이브는 폐교 위기에 처한 학교를 살리기 위해 스쿨 아이돌을 결성하는 내용의 작품으로 음반과 애니메이션 등의 활발한 전개를 보이고 있는 작품이다.
진격의거인, 마블 작품과 크로스 오버 개시한때 한국에서 높은 관심이 일었던 애니메이션이자 만화인 진격의 거인이 마블 작품과 크로스 오버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마블의 작가이자 편집자인 C.B.Cebulski의 트윗에 따르면 진격의 거인과 마블 유니버스가 크로스 오버를 하며 2주 뒤 선보일 것이라 밝혔다. 이어 C.B.Cebulski는 스파이더맨과 진격의 거인에 등장한 거인이 그려진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는데 이를 본 해외 팬들의 반응은 무척 열광적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