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 데뷔 초읽기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
걸그룹 러블리즈 데뷔 초읽기
울림 엔터테인먼트 소속 첫 걸그룹 러블리즈가 공개됐다.
3일 자정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www.lvlz8.com)의 오픈과 함께 러블리즈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러블리즈는 8명의 풋풋한 소녀들이 교복을 입고 귀엽고 청순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새내기 같은 러블리즈의 모습은 풋풋한 매력 뿐만 아니라 남다른 미모를 자랑하기도.
러블리즈의 공식 활동은 오는 10일 음원 선공개로 시작된다. 이후 12일에는 쇼케이스를 열며, 17일에 정규 앨범을 발표할 예정.
걸그룹 러블리즈의 데뷔가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가 있다. 바로 이들의 데뷔앨범 프로듀서를 뮤지션 윤상이 맡았기 때문.
윤상은 그동안 아이돌 가수의 앨범에 참여를 한 적은 있지만 앨범 전체 프로듀싱을 맡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소속사 측은 “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준비를 거듭한 걸그룹이라 완성도에 있어선 자신한다. K-POP 시장에 걸그룹이 워낙 많아 러블리즈만의 새로운 색깔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윤상 프로듀서와 걸그룹의 만남이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걸그룹 러블리즈 데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걸그룹 러블리즈 데뷔, 소녀시대(소녀시대) 버금가는 비주얼이네" "걸그룹 러블리즈, 소녀시대(소녀시대) 계보 이을까?" "걸그룹 러블리즈 데뷔, 정말 아름답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