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후드 전문기업 하츠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에 새 단장한 하츠의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으로 구축해 접근성을 한층 높였으며,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물론 크롬,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서 접속 가능하다.
웹 홈페이지 개편에 이어 11월 4일 선보이는 모바일 페이지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 따라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돼 최상의 해상도로 접할 수 있다.
또, 고객 접점 채널을 신설해 방문자가 필요한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모바일페이지와 함께 신규 개설 예정인 `내 주방에 맞는 제품 찾기` 메뉴는 주거 환경에 맞춰 알맞은 후드, 빌트인, 가스 쿡탑, 전기 쿡탑 제품을 추천해 쇼핑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 밖에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통 활성화를 위해 페이스북, 트위터 등 하츠의 SNS 공식 채널과 연결하는 아이콘을 추가했다.
하츠 관계자는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접하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창사 26주년을 맞아 새 단장한 웹 공간이 주방 가전 대표 정보 채널로 자리매김하도록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츠는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23일까지 진행하는 `하츠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는 하츠 브랜드에 대한 빈칸 채우기 퀴즈를 맞춘 정답자 26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