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맛과 포장을 개선한 새로운 `새우깡`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봉지당 첨가되는 새우의 함량을 7.9%에서 8.5%로 늘리고, 재료 배합률을 개선해 바삭한 식감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 포장의 경우, 제품 상단과 하단에 금색 디자인을 넣고 생새우와 브랜드 이미지를 더 확대했습니다.
올해로 43주년을 맞이한 새우깡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7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국내 판매액만 연간 700억원에 달합니다.
농심 관계자는 "새로워진 맛과 디자인으로 우리나라 대표 스낵 새우깡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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