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잇이 음악프로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딜라잇이 오늘(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 ‘내가 없냐!’로 더욱 완벽한 라이브와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인다.
딜라잇의 ‘내가 없냐!’는 다섯 멤버의 섹시함을 한껏 담은 곡으로 신나는 EDM풍의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특징이다.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에 눈길을 끄는 포인트 안무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해 ‘Mega yak’으로 데뷔한 딜라잇은 라이브 공연위주로 활동을 이어오며 파워풀한 가창력과 섹시한 무대매너로 공연 관계자들에게 섭외 0순위로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주 MBC ‘쇼! 음악중심’ 리허설과 방송을 지켜본 관계자들이 입을 모아 연두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극찬했다는 것. 이를 증명하듯 지난주 ‘쇼음악중심’ 출연자 중 유일하게 딜라잇만이 방송 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음악중심 딜라잇", "음악중심 딜라잇 파이팅", "음악중심 딜라잇, 기대된다", "음악중심 딜라잇, 섹시한데 노래까지"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늘 오후 3시45분부터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에는 딜라잇을 비롯해 비스트, 에일리, 빅스, BTOB, 송지은, 방탄소년단, 레이나, 보이프렌드, 딸기우유, B.I.G, 매드타운, 밍스, 탑독, TOXIC, 에이코어, 대국남아, 퍼펄즈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